!메일 설정하기
관리자 페이지의 상단 메뉴의 홈페이지 설정을 클릭하시면 좌측에 홈페이 설정에 대한 메뉴들이 나옵니다.
좌측 메뉴 중 메일 설정에서 메일을 연동할 수 있습니다.
※ 닷홈의 베이직 웹메일 및 닷홈빌더 유료 서비스만 연동이 가능합니다. (무제한 웹메일과 기업보안 웹메일은 지원하지 않습니다.)
[홈페이지 설정] - [메일 설정]으로 이동합니다.
개인 메일 사용 여부를 사용으로 선택한 뒤, 아래의 입력 항목들을 입력해 주세요.
항목 | 설명 |
SMTP 호스트 | 메일의 호스트 네임 또는 아이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 |
SMTP 계정 이름 | 닷홈 베이직메일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. |
SMTP 계정 비밀번호 | 위에서 입력한 이메일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 |
위의 항목을 입력한 뒤, 인증코드 [메일 발송] 버튼을 눌러주세요.
메일함에서 'SMTP 메일 인증코드를 보내드립니다.' 의 제목으로 발송된 메일을 확인하여 인증코드를 복사한 뒤, 인증코드 입력란에 입력해 주세요.
(메일함에 해당 메일이 오지 않은 경우 재발송을 눌러 다시 시도해 주세요.)
[인증하기] 버튼을 눌러 메일 인증을 완료합니다.
● 메일 발송 내역 확인하기
연결한 메일을 통해 발송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[서비스] - [메일 발송 로그]에서 메일 발송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